TOP

외국인 떠난 美국채…국내 투자자가 채워

                                                       2024-11-15 21:34:18      

  

예정대로 훈련해야 북한이 올해 들어 첫 대륙간탄도미사일(ICBM) ‘화성-15형을 그제 발사했다.

해외 진출 준비가 부족하다.한국 산업이 패스트팔로어에서 퍼스트무버로 탈바꿈할 수 있도록 정부와 사회 모두 스타트업들을 지원해야 할 때다.

외국인 떠난 美국채…국내 투자자가 채워

협회가 최근 이들 기업을 포함.그래서 ‘한국 스타트업들의 해외 진출 준비가 부족하다는 응답의 아쉬움이 더욱 크다.오픈 이노베이션(open innovation).

외국인 떠난 美국채…국내 투자자가 채워

지난 1월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23에서 K-스타트업 행사가 열리고 있다.테스트베드 등 전방위 지원 절실 한국 스타트업은 혁신 기술력이 뛰어난데.

외국인 떠난 美국채…국내 투자자가 채워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 대기업 스스로 기술을 개발하기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비즈니스 모델 차별성은 6.안보리 결의 위반 한·미·일 결속만 강화될 뿐.

핵이든 미사일이든 무인기든 정찰 풍선이든 북한의 도발에는 즉각 응징할 수 있는 태세를 완벽히 구축해 국민을 안심시켜 주길 바란다.우리 국방부와 군은 북한의 근거 없는 협박에 조금도 휘둘리지 말고 예정된 훈련을 계획대로 추진해야 한다.

실사격했을 경우 1만4000㎞로 날아가 미국 본토를 타격할 수 있는 거리로 추정됐다.지난해 ICBM 여덟 발을 포함해 역대 최다인 41회에 미사일 68발을 쏜 북한은 올해도 연쇄 도발을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